UPDATED. 2024-04-17 10:05 (수)
조윤희, 트렌디한 공항패션 화이트 스니커즈로 ‘완성’
조윤희, 트렌디한 공항패션 화이트 스니커즈로 ‘완성’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9.01.0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미 넘치는 겨울 스타일링!’
사진출처 = 소다(SODA)
사진출처 = 소다(SODA)

[뉴스플릭스] 박한나 기자 = 배우 조윤희의 세련미 넘치는 공항패션이 화제다. 8일, 조윤희는 ‘더 트래블러’ 해외 화보 촬영 일정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마카오로 출국했다. 마카오의 이국적이고 화려한 배경에서 조윤희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 화보 촬영을 할 예정으로, 출국 전 조윤희는 발끝까지 완벽한 세련미 넘치는 겨울 스타일링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윤희는 제화 브랜드 소다(SODA)의 2019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메인 MC로 선정 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조윤희는 공항패션으로 세련된 데일리룩을 선보였으며, 심플한 듯 멋스러운 스니커즈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조윤희가 착용한 스니커즈는 소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모티브로 풀어낸 디자인으로 로즈골드 라인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초경량 아웃솔로 발이 편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과 페미닌한 룩에 모두 어울려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배우 조윤희, 언제나 빛나는 외모 사랑스러워!”, “조윤희, 발끝까지 세련된 공항패션 완벽해!”, “조윤희, 스니커즈로 완성한 겨울 패션의 정석룩!”, “조윤희, 스니커즈는 어디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화 브랜드 소다는 전속 모델 조윤희와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소다 SNS에서 공식 모델 발탁 기념으로 소다 신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 바. 조윤희가 공항패션에서 선보인 스니커즈는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슈즈 브랜드 소다(SODA)제품으로, 소다와 조윤희의 화보는 오는 2월 소다 공식 온라인 몰과 SNS,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