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구글플레이의 기프트코드팀과 이색적인 컬래버를 펼친다. 두 브랜드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 오늘(7일) 오후 8시 첫 공동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하겐다즈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그간 파티셰, 셰프, 식품 브랜드, 유통사 등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을 꾸준히 추진해온 바 있다. 하겐다즈는 이제 그 파트너십 대상을 ‘디지털 콘텐츠’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확장해, 미각뿐 아니라 모든 감각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하겐다즈와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의 컬래버는 그런 노력의 하나로, 아이스크림과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선도하는 각 카테고리 대표 주자의 이색적 만남이 소비자에게 새로운 유형의 경험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겐다즈와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 오늘(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가량 ‘최애특집’을 주제로 첫 공동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소비자의 최애 취미생활은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소비’라는 점과 ‘소비자의 최애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라는 두 브랜드 공통점이 반영됐다. 특히 이번 방송은 통통 튀는 매력과 매끄러운 진행 실력이 돋보이는 리코와 디즈니+, 히트2 등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라이브 커머스를 다수 진행해온 쇼호스트 윤민혁 등 입증된 ‘스타 쇼호스트’들이 이끌어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먼저 방송 중 하겐다즈 제품(파인트, 미니컵, 스틱바)과 구글플레이 상품권이 각각 최대 44%, 10% 할인 폭으로 제공된다. 이후 방송 시간 내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및 구글플레이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구매 인증 이벤트, 조회수 이벤트 등 시청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으며, 하겐다즈 제품은 라이브 방송 종료 이후에도 13일까지 최대 42%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하겐다즈는 게임·영화 등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와 함께 즐겨 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컬래버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하겐다즈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들과 직접 소통할 여러 기회를 계속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 이니스프리, 일본 도쿄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SLBS, 스트레이 키즈와 콜라보 제품 신규 런칭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 20만대 돌파
- 하겐다즈, 구글플레이와 이색 컬래버… 첫 공동 라이브 방송 진행
- 할리스, 간편식 선호 트렌드 맞춘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 출시
- 올리셀, 배우 김빈우와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 아미코스메틱 BRTC, 21일 신세계 홈쇼핑 방송 진행
- 이브자리, ‘슬립앤슬립X아이유’ 에디션 라이브 방송서 론칭
- 배우 ‘김소연’, 新완판녀 등극..’김소연 앰플’ 완판
-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론칭 18주년 기념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 진행
- 소소떡볶이, 분식매니아 위한 홍보 서포터즈 ‘소소매니아 1기’ 모집
-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키링’ 이벤트 실시
- 투썸플레이스, 가을맞이 ‘디저트 페어링’ 이벤트 실시
- 보니애가구, 가을 감사제 진행 ‘블랙프라이데이급 이벤트’
- 현대성우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팀웨어 리뉴얼’ 기념 이벤트
- 픽스업, 첫 사진 공모전 ‘내가 좋아하는 무드’ 개최
- 자담치킨, ‘동물복지 치킨 0원’ 파격 이벤트 실시
- 스타필드, ‘썸머 기프트 대축제’ 한 달 빨리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