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정통 이자카야 텐카이, 프리미엄 키노비 진 활용한 가성비 미식 프로모션 소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정통 이자카야 텐카이, 프리미엄 키노비 진 활용한 가성비 미식 프로모션 소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9.0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정통 이자카야 텐카이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에 위치한 정통 이자카야 ‘텐카이’에서 일본 프리미엄 진 브랜드 ‘키노비’와 함께하는 ‘키노비 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쿄 뒷골목 어디쯤, 아늑한 이자카야 같은 분위기의 ‘텐카이’는 셰프 셀렉션의 모둠 꼬치구이를 비롯해 일본 가정식부터 진미와 시원한 하이볼 한 잔으로 하루의 피로를 날릴 수 있는 정통 꼬치구이와 일본 프리미엄 주류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올가을 ‘텐카이’는 셰프가 숯불에서 갓 구워내 숯불 특유의 향을 머금은 5가지 풍미의 수제 꼬치요리와 일본 최초의 크래프트 진 ‘키노비’을 활용한 칵테일로 화려한 마리아주를 이루는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7만 원이라는 가격대의 가성비의 미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키노비 진

키노비 진은 11가지 식물과 교토 남쪽에 흐르는 청정수를 활용해 증류한 진으로 부드러운 목 넘김과 아로마 풍미가 느껴지는 프리미엄 주류이다. 텐카이의 숯불 향 머금은 다섯 가지의 꼬치를 맛본 후 달콤하고 크리미한 풍미의 키노비 진 칵테일 한 모금으로 깔끔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텐카이의 일본 현지를 그대로 재연한 듯한 인테리어와 신선한 식재료로만 선보이는 일식 요리를 고급스러운 풍미의 키노비 진과 함께 페어링 하며 뜨거운 여름을 무사히 견딘 나를 위해 또는 소중한 사람과의 즐거운 저녁시간을 만들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