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구글환불 대행 업체를 통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 환불시 고려해야 할 4가지
구글환불 대행 업체를 통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 환불시 고려해야 할 4가지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3.31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글환불 애플환불 전문 대행 업체 '환불뱅크'
▲ 구글환불 애플환불 전문 대행 업체 '환불뱅크'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의 비약적인 성장에 따라 일부 양산형 모바일게임의 고질적인 과금 유도 방식으로 인해 유저들의 원성이 커지는 한편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한 구글환불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많은 금액을 쏟아붓고 원하는 만큼의 기대치를 얻지 못하거나, 갑작스런 서비스 종료로 인해 피해가 발생하는 일도 빈번하다.

환불에 대한 책임이 있는 게임 회사나 구글 측은 환불 정책을 이유로 들어 환불을 거부 하는 경우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환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들의 경우 검색을 통해 알 수 있는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환불을 진행하기 때문에 거절되기 십상이다.

그렇다면 구글환불 대행을 위해 업체를 선정할 때 고려해야할 사항은 어떤것들이 있을까?

 

첫 번째, 얼마나 오래된 업체인가?

여러 구글환불 업체들을 살펴보면, 저마다 몇 년 이상의 노하우를 내새우며 광고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 광고처럼 몇 년 이상 된 업체의 경우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대부분 최근 개업한 업체가 많으며 고객들을 현혹하고 있다. ’환불뱅크‘의 경우 2016년부터 운영해온 업체로 동종 업계에서도 단연 오래된 구글환불 대행 전문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두 번째, 얼마나 많은 금액이 환불되는가?

누구나 환불받기를 고려하며 적은 금액이 환불되길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구글환불 대행 업체마다 환불 노하우와 진행 방식이 상이한 만큼 최종 환불 승인 금액에도 차이가 나기 마련이다. ’환불뱅크‘는 유능한 환불전담팀으로 구성되어 구글 본사를 통한 최고 승인률로 최대한 많은 금액의 환불 진행이 가능하다. 일부 양산형 업체에서 진행하는 구글코리아를 통한 환불방식과는 다르다.

 

세 번째, 환불 수수료 지급 시기는 언제인가?

눈에 보이거나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결과물이 있어야 환불에 대한 비용도 지불하는 것이 당연하다. 최근 구글환불 대행을 가장한 선입금 사기가 만연한 만큼 반드시 환불된 내역을 직접 확인 후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이 중요하며, ’환불뱅크‘는 모든 구글환불 진행이 완료 된 후 수수료를 결제받고 있다.

 

네 번째. 환불처리에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는가?

업체들마다 환불 처리 방식이 상이한 만큼 소요되는 시간에도 차이가 있다.

길게는 15일이상 걸리는 업체도 찾아볼 수 있다. ’환불뱅크‘는 24시간 환불 전담팀으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20분 내외의 시간으로 신속하게 처리된다.

 

현재 환불이 가능한 게임에는 신장삼국지 환불, 신의아이들 환불, 라스트쉐도우 환불, 이터널스톰 환불, 마스터탱커 환불, 마녀병기 환불, 던만추 환불, 60초용사 환불, 게임이망했다 환불, 모바일로얄 환불, 브롤스타즈 환불, 천존협객전M 환불, 신사조영웅전 환불, 붕괴3rd 환불, 불멸강호 천애신서 환불, 천사성역 환불, 킹스레이드 환불,방치소녀 환불, 포트리스M 환불, 삼국지K 환불, 풍신 환불, 야망 환불, 천하를탐하다 환불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