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농심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1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맛을 조합한 제품으로, 체리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355mL 캔과 6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된다. 이 중 페트 제품은 웰치스 브랜드 로고를 입힌 새로운 페트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 또한 용량을 기존 500mL에서 600mL로 증량하면서도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 혜택을 더했다. 신제품 2종은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품 홍보를 통한 빠른 시장 정착을 위해 TV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모델로 웰치스 제로 주 타깃인 1020층에게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체리와 딸기의 강렬한 레드 컬러를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제로칼로리(0kcal)와 풍부한(Rich) 과일맛의 조합을 나타내는 영 앤 리치(0 & Rich) 카피를 담았다.
또한 3월 22일부터 10일간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2에서 신제품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홍보 및 시음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농심은 2022년 4월 ‘웰치스 제로’ 브랜드를 론칭하며 제로칼로리 음료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실제 농축 과일과즙을 함유했다는 특성을 살려 시장 공략에 성공, 출시 첫 해 3000만개를 판매했고 2023년까지 누적 8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웰치스 브랜드 전체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
- LG생활건강 더후,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 출시
- 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출시
- 삼성전자, AI 기능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 출시
- 브리티시엠, ‘헤어 그루밍 토닉’ 출시
- 이니스프리×스티븐 해링턴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 출시
- 폴 바셋, 봄기운 가득 담은 ‘제주말차 6종’ 출시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024 신학기 컬렉션 출시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우리나라 전통 가죽신 ‘갖신’ 재해석한 ‘가젤 갖신’ 출시
-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 출시
- 레드페이스, 봄맞이 산행 위한 아웃도어 배낭 3종 출시
- 해피바스, 블로썸 바디워시 라인 출시
- 오설록 ‘티 에디션’ 3종 출시
- 에스콰이아컬렉션, 한국 전통미 담아낸 ‘문트백’ 출시
- 투썸플레이스, 피너츠 컬래버레이션 케이크 및 음료 출시
- 하림, 신메뉴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4종 추가로 선보여
- 베이비뵨, 신제품 ‘겨울용 베이비 캐리어 커버’ 전 세계 동시 출시
- 씨넥스존,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앤커 네뷸라 캡슐 3 레이저 프로젝터 출시
- 바디프랜드, 1인용 마사지소파 ‘파밀레’ 출시
- 배우 박수연, 켄싱턴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유기견 보호소 기부를 위한 이벤트 진행
- 체코 맥주 코젤, 장인정신 돋보이는 디지털 캠페인 온에어
- 투썸플레이스, 2021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2차 라인업 출시
- 일룸, 거실 인테리어 완성도 높이는 가구 신제품 6종 출시
- “추운 겨울, 집에서도 디저트 카페” 신일, 홈카페족 위한 ‘와플메이커’ 출시
- 투썸플레이스, 빙수 할인 이벤트 실시
- 삼성전자, 국내 최대 용량 ‘무풍 시스템에어컨 4Way’ 출시
- 파이렉스, 홈카페족 겨냥 카페 라인 출시
- 투썸플레이스, 식물성 대체육 옴니미트 샐러드랩 출시
-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미키 에디션’ 출시
- 투썸플레이스, 산뜻하게 즐기는 여름 디저트·음료 출시
- 스카이밀크, 버블 제형의 ‘구름이 버블 수딩오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