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6월 1일, 한여름의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도 프레시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한정판 ‘워터 파우더’를 출시한다.
워터 파우더는 수분을 머금은 파우더가 청량감을 선사하는 ‘썸머 파우더’로 라이트 퍼플, 라이트 베이지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피부에 닿자마자 느껴지는 쿨링감이 한여름 열기를 머금은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과다한 유·수분을 흡수해 프레시한 피부로 유지해 준다. 투명도가 높은 미세한 파우더가 모공과 피부 요철을 커버해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연출해주고, 파우치에 담긴 내장된 전용 퍼프를 사용해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균일하게 바를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온라인몰에서 워터 파우더 구매 시 캠핑, 차박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나수이 플라워 피크닉 매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단독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스토어 찜 고객에게 워터 파우더를 포함한 5, 6월 신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신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N 포인트 3000점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안나수이는 한여름에도 쾌적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신개념 워터 파우더를 출시한다며, 워터 파우더 출시 기념 구매 이벤트뿐만 아니라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별 혜택가와 N 포인트 증정 상품평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말라고 밝혔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