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강남피카소의원, 인모드리프팅 레이저 처진살 늘어진살 탄력 및 얼굴리프팅 레이저 찾는이 늘어..
강남피카소의원, 인모드리프팅 레이저 처진살 늘어진살 탄력 및 얼굴리프팅 레이저 찾는이 늘어..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3.1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ACS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 좌)이명미 박사 우) 회장 김호찬 박사(강남피카소클리닉)
사진 = KACS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 좌)이명미 박사 우) 회장 김호찬 박사(강남피카소클리닉)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최근 부쩍 좋아진 봄날씨에 외출이 잦아지는 시기 피부관와 체형관리에 관심을 갖는 이가 늘고 있다.

나이가 들면 노화에 따른 피부 탄력이 저하되면서 얼굴이 처지거나 주름이 깊게 생기는 현상이 나타난다. 얼굴 마사지를 받거나 이러한 증상을 개선시키기 위해 다양한 레이저 리프팅 프로그램을 많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주목받고 있는 것이 바로 비침습적 시술인 인모드리프팅이다.

체형성형 20년 경력의 얼굴 및 바디리프팅 시술로 입소문난 강남피카소의원에서는 최근 리프팅시술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로부터 인모드레이저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인모드리프팅은 이중턱, 처진볼살 등 국소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고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조직을 활성화시켜 갸름한 턱라인과 동안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 효과적이다. 또한, 마취 과정이 따로 없어 시술 시간이 짧고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바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최소화하여 환자들이 효과 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헐리우드 유명 셀럽들의 관리비법으로 알려진 인모드레이저의 원리는 고주파의 열과 강력한 전기 자극으로 지방세포막을 영구적으로 파괴하는 것이다. 미국 FDA로부터 리프팅 효과뿐 아니라 국소부위 지방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입증 받았다.

인모드레이저의 시술방법은 지방층을 포함한 피부를 Vaccum(진공흡입)을 통해 시술부위를 강하게 빨아들인 후, 스마트온도 센서가 장착된 어플리케이터에서 지방세포막의 파괴가 쉽도록 40~43로 열에너지가 가해진 지방세포에 2차로 강력한 Electric Second Impulse를 통해 치료하는데 이렇게 손상된 지방세포막을 통해 지방세포 내의 PH가 변화되고 지방세포막이 닫히지 않아 지방세포가 영구적으로 파괴된다.

이때 지방이 제거되는 과정에서 수축되는 지방에 비해 피부는 수축을 못하게 되기 때문에 피부가 늘어지고 처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인모드레이저는 피부 깊숙이 멀티폴라고주파가 43℃의 열에너지를 통해 늘어지고 처진 피부의 콜라겐을 증가시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을 완성시킨다.

그동안 늘어진살리프팅 및 처진살시술 방법을 찾아 다양한 레이저 시술로 중복되는 비용을 지불함에도 큰 효과를 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지금 피카소클리닉에서 빠르게 인모드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강남역12번 출구에 위치한 인모드리프팅 키닥터 강남피카소의원 이영미 박사는 “인모드리프팅은 절개나 마취가 필요 없어 부담이 적고, 가격 부담이 덜하며,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노화로 고민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갸름하고 매끄러운 얼굴 라인을 만들고자 하는 젊은 층에게도 인기가 높다”며, “시술 전 키닥터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피카소클리닉에서는 인모드리프팅 외 얼굴바디리프팅에 효과적인 바디 슈링크리프팅, 네오울트라, 쿨 사이저, 터미턱( InMode Laser Skin, inmode lifting, shurink lifting, HIFU) 수술 등 늘어지고 처진살로 고민하는 이에게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