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피카소의원, 골반 엉덩이 힙업성형, 지방이식으로 지방제거와 체형교정 까지..
피카소의원, 골반 엉덩이 힙업성형, 지방이식으로 지방제거와 체형교정 까지..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3.1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ACS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 회장 김호찬 박사(강남피카소클리닉)
사진 = KACS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 회장 김호찬 박사(강남피카소클리닉)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인식이 변화함에 따라 체형 교정에 대한 의료기술 트렌드도 지속적으로 변하고 있다. 각선미 있고 탄력 있는 골반 및 엉덩이 라인은 개인의 자신감을 북돋아주고 보다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하지만 꾸준한 몸매 관리가 자기 관리의 하나로 받아들여 지면서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도 늘어나고 있다. 일상에서 식사 조절과 함께 요가, 헬스 등을 하며 몸매 관리에 힘쓰지만 의학적인 도움을 받기 위해 의료기관을 방문하는 경우도 있다.

엉덩이 힙업성형은 탄력이 떨어지고 살이 처진 골반, 엉덩이살에 탄력을 더해줘 매끄러운 힙업라인을 만들고자 할 때 도움이 된다. 오랜 시간 앉아서 생활하는 사무직 종사자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차 탄력을 잃어버리고 고르지 못한 엉덩이 라인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

고르지 못한 엉덩이는 미관상의 문제와 함께 균형잡힌 앉은 자세를 유지하는데 방해를 주기 때문에 앉아있을 때 골반에 통증이 나타나거나 허리 건강에 무리를 줄 수 있다.

강남피카소의원 한국미용성형학회 회장 김호찬 박사는 “골반에서 엉덩이로 이어지는 라인은 살리면서 다른 부위의 살찐 체형을 교정하기 원할 경우 힙업성형과 함께 나노 자가지방이식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지방이 쉽게 분해되지 않는 허벅지, 옆구리, 팔뚝살, 뱃살의 지방을 주로 이용하여 엉덩이 힙업성형을 진행한다. 자신의 지방을 사용하기 때문에 엉덩이 보형물 삽입 수술에 비해 보다 안전한 수술로 평가받는다”고 말했다.

이어 “골반은 타고난 골격과 생활습관 및 운동에 의해 형태에 영향을 준다. 운동만으로 교정할 수 있는 형태가 한정되기 때문에 골반이 작은 경우라면 골반지방이식이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된다. 기존 골반필러보다 비용이 저렴하며 안전하고 생착율은 더욱 높다. 골반확대로 여성미를 강조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카소클리닉에서는 인모드리프팅 외 얼굴바디리프팅에 효과적인 바디 슈링크리프팅, 네오울트라, 쿨 사이저, 터미턱( InMode Laser Skin, inmode lifting, shurink lifting, HIFU) 수술 등 늘어지고 처진살로 고민하는 이에게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