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반려견과 함께 투숙 가능한 ‘멍캉스 패키지’ 선보여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반려견과 함께 투숙 가능한 ‘멍캉스 패키지’ 선보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7.17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2019 호캉스 페스티벌 패키지를 출시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투숙 가능한 ‘MONG캉스 with 리카리카’(이하 멍(Mong)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멍(Mong)캉스 패키지’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4개 호텔 중 하이엔드 레지던스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하 그랜드 머큐어)에서 만날 수 있다.

‘멍(Mong)’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반려견 1마리 포함)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 디너 파스타 혹은 리조또 2인권 △그랜드 머큐어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애견 브랜드 ‘리카리카’의 반려견 여름 스카프·극세사타올·멍글라스·장난감·간식 등 반려견 굿즈가 들어 있는 스페셜 기브어웨이를 함께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 이며 가격은 34만5000원부터다(부가세 별도).

그랜드 머큐어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멍 프렌들리(Mong-Friendly) 서비스’로 휴가를 떠나는 고객이 반려견을 함께 데려와 마음 놓고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 체크인 시 그랜드 머큐어 문양과 ‘아이 엠 어 호텔 게스트(I am a hotel guest)’라는 문구가 새겨진 반려견 전용 목걸이를 제공하며 객실 내에는 반려견 전용 식기와 쿠션, 배변패드를 마련해 준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개성 있는 4개 호텔이 모여 있는 ‘호텔 플렉스(Hotel-plex)’로서의 강점을 살려 ‘멍(Mong)캉스 패키지’ 외에도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이하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이하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이하 이비스 스타일)에서 각각 특색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는 ‘2019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모던 업 스케일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노보텔 스위트에서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 킹덤(Sky Kingdom)’ 34층에 위치한 ‘스카이 비치(Sky Beach)’ 루프탑 풀에서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POOL캉스 with 프리메라’를 만날 수 있다. △객실 1박과 더불어 △스카이 비치 루프탑 풀 주간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입장권을 제공하고 △스카이 비치를 찾은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인당 1잔)를 함께 제공한다. 고객이 야외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강한 햇볕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이드로겔 마스크, 크림 등이 들어 있는 아모레 퍼시픽 프리메라 코스메틱 세트를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이며 가격은 28만5000원부터다(부가세 별도).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노보텔에서는 특히 연인 고객들이 달콤하고 로맨틱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LUV캉스 with CGV’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 2만원권 쿠폰 △‘메가 바이트(Mega Bites)’ 더 클래식 팥빙수 1개 제공으로 연인과 여름 대표 디저트인 팥빙수를 즐기며 무더위를 잊을 수 있다. 한편 더운 날씨 속 시원한 영화관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CGV 영화 티켓 2인 이용권을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영화 티켓 이용 가능 상영관 별도 문의 필요). 이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20만5000원부터다(부가세 별도).

마지막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높게 머무를 수 있는 이비스 스타일은 루프탑 풀사이드 에서 그릴감 넘치는 바비큐와 프렌치 아페리티프 ‘릴레(Lillet)’를 즐길 수 있는 ‘BAR캉스 with Lillet’ 미식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스카이 비치’ 바비큐 플래터 2인 △부드러운 과일 풍미를 자랑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식전주 릴레(Lillet) 1병을 스카이 비치에서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16만5000원부터다(부가세 별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무더운 날씨에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를 찾은 고객들이 사랑하는 반려견을 집에 두지 않고 함께 데려와 마음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멍(Mong)캉스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그랜드 머큐어는 전 객실에 풀 키친(Full-Kitchen)시설, 세탁기와 건조기 등을 완비한 레지던스 형 호텔로 ‘집과 같은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멍(Mong)캉스 패키지’ 및 ‘2019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