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한국소비자원, 어려운 학생들의 즐거운 설 명절 위한 행사 열어
한국소비자원, 어려운 학생들의 즐거운 설 명절 위한 행사 열어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1.2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음성·진천 내 어려운 학생들 초청해 점심식사 및 격려금과 생필품 등 전달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한국소비자원은 29일 충북 음성·진천 지역내 한부모, 조손, 다문화가정 학생들을 초청해 즐거운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금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음성군청과 진천군청으로부터 추천받은 지역 내 소년소녀 가장 등 도움이 필요한 학생 10명과 보호자들을 함께 초청해 실시했다.

행사는 소비자원이 직접 정성껏 준비한 점심을 제공하고 이후에는 격려금 및 생필품 등을 전달하는 순으로 이어졌다.

이희숙 한국소비자원 원장은 "소년소녀 가장들이 항상 희망을 갖고 씩씩하고 밝게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고 응원했다.

한편,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2014년 충북혁신도시로 이전한 이후 매 명절마다 학생들을 초청해 격려행사를 갖고 있다. 지난 2017년 설부터는 인연을 맺은 학생들을 재초청해 지역사회 내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기울이고 있다.

더불어, 한국소비자원은 1사 1촌, 사회보호시설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충북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과 함께 전통시장 장보기, 독거노인을 위한 김장담그기,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실시하는 등 지역 내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