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수영장 풀파티 개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수영장 풀파티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8.1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수영장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막바지로 치닫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스카이 킹덤 34층 ‘스카이 비치(Sky Beach)’에서 17일과 24일 토요일에 각기 다른 콘셉트의 풀파티를 개최한다.

먼저 17일에는 댄스경연대회 및 공연·디제잉이 펼쳐지는 ‘틴트 풀파티(Tint Pool Party)’를 개최한다. ‘틴트 풀파티’는 오후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 기준 3만원이다. 입장권에는 스카이 비치 수영장 이용권과 주류 혹은 스낵 메뉴들 중 1종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 1장이 포함되어 있다. 교환 가능 주류로는 △클라우드 생맥주 △칵테일 1잔 △소프트 드링크 4캔 등이 있으며 스낵 메뉴로는 △치킨 브리또 △미니 버거 2개 △감자튀김이 있다. 호텔 투숙객은 입장권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24일에는 열대지방 스타일로 재탄생 시킨 바비큐 메뉴를 선보이는 ‘트로피컬 풀파티(Tropical Pool Party)’를 개최한다. 2019년 스카이비치 피날레를 장식하는 파티인 ‘트로피컬 풀파티’는 오후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 기준 5만원이다. 입장권에는 스카이 비치 수영장 이용권과 주류 혹은 스낵 메뉴들 중 1종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 4장이 포함되어 있다. 교환 가능 주류로는 △클라우드 생맥주 △칵테일 1잔 △소프트 드링크 4캔 등이 있으며 스낵 메뉴로는 △소시지&야채 구이 세트 △새우&야채 구이 세트 △닭다리 튀김 등이 있다. 주류 및 스낵 교환권 없이 입장권만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만원이다(주류 및 스낵 교환권 1장 무료 증정). ‘틴트 풀파티’와 마찬가지로 호텔 투숙객은 입장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카이 비치’ 풀파티는 스카이 비치에서 전화 예약 가능하며 테이블 예약은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스카이 비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만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Sky Kingdom)’ 34층에 위치한 공간으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를 조망하는 서울 도심 뷰 수영장과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 풍미 가득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뜨거운 여름의 무더위를 피해 프라이빗 한 해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 비치’는 화이트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마치 유럽의 해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도심 속 비치 파라다이스 같은 곳이라며 여름 바캉스 시즌이 막바지로 치닫는 8월의 토요일 스카이비치 루프탑 수영장에서 신나는 댄스와 음악, 다채로운 요리, 서울 전망을 한꺼번에 즐기며 ‘하늘 위의 천국’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카이 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