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강하늘-하지원, 드라마 '커튼콜' 지상 최대 사기극이 펼쳐진다
강하늘-하지원, 드라마 '커튼콜' 지상 최대 사기극이 펼쳐진다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10.2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31(월) 첫 방송 직후 '쿠팡플레이'에서 만난다
드라마 '커튼콜'  강하늘-하지원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시리즈, 최신 영화, 스포츠 중계 등 폭넓은 콘텐츠 스펙트럼으로 연일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쿠팡플레이가 오는 31일부터 KBS2 월화 드라마 <커튼콜>을 방송 직후 VOD 서비스한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10월 31일 월요일 오후 9시 50분부터 첫 방송되는 <커튼콜>의 당일 VOD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VOD와 함께 제공되는 쿠팡플레이의 한글 자막 서비스는 보는 이들의 시청 경험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드라마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한 남자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 드라마 <달이 뜨는 강><바람과 구름과 비><사임당 빛의 일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과 영화 <히트맨><청년경찰> 등을 제작한 조성걸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체 불가한 연기력을 선보이는 강하늘이 시한부 할머니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북한에서 온 손자를 연기하는 ‘유재헌’ 역을 맡았다.

드라마와 영화를 막론하고 독보적인 흥행 기록을 써 내려온 하지원이 할머니가 피땀으로 일군 ‘호텔 낙원’의 총지배인 ‘박세연’으로 변신, 강하늘과 완벽한 연기 호흡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고두심, 권상우, 성동일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되며 황금 라인업으로 주목받은 바,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커튼콜>은 10월 31일 월요일을 시작으로 매주 본방송 직후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모바일·태블릿·PC웹사이트를 비롯해 스마트 TV에서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