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09 10:29 (월)
‘오아시스’ 장동윤X설인아X추영우, 심장에 꽂히는 팽팽한 시선
‘오아시스’ 장동윤X설인아X추영우, 심장에 꽂히는 팽팽한 시선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2.2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미심장한 삼각구도 단체포스터 공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의 팽팽한 시선과 의미심장한 삼각구도가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됐다.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측은 27일 이두학(장동윤 분), 오정신(설인아 분), 최철웅(추영우 분)의 팽팽한 삼각구도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두학, 오정신, 최철웅 세 청춘이 서로 다른 곳에서 누군가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공개된 교복을 입고 해맑은 미소로 청량미를 뽐냈던 티저포스터 때와는 180도 달라진 모습이다.

​얼굴에 붉은 상처를 입은 두학과 블랙 드레스를 입은 정신, 말끔한 슈트를 차려입은 철웅의 모습은 과거와 다른 세상을 살아가는 세 청춘의 상황을 대변한다.

​분노가 가득한 눈빛으로 올려다보는 두학의 시선은 아래를 향한 철웅의 시선과 맞닿아 두 남자의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철웅 쪽으로 몸을 돌린 정신의 시선은 오직 두학을 향하고 있는 상황. 세 청춘의 부딪히는 시선은 엇갈려버린 이들의 사랑을 보여준다.

​또한 세 사람에게 등을 돌린 듯 대치를 이룬 고교시절 소년 두학의 실루엣이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포스터 속 희미한 실루엣으로만 남겨진 과거의 두학에게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진 것인지, 그를 이토록 변하게 만든 이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아시스’ 측은 “풋풋함과 순수함이 가득했던 두학, 정신, 철웅의 모습과 대비를 이룬 단체 포스터는 세 청춘이 사랑과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 곧 이들의 ‘오아시스’를 지키기 위해 맞서는 치열함이 담겨 있다.

거칠고 치열한 세상 속에 세 청춘이 어떻게 꽃을 피워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는 오는 3월 6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