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대표 캐릭터 ‘신라프렌즈’를 활용한 컬래버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해외여행 필수템으로 부상한 ‘샤워기 필터’를 찾는 고객이 늘자 필터 샤워기 대표 브랜드인 ‘퓨어썸 by 바디럽’과 함께 ‘퓨어썸 여행용 미니 필터 샤워기 신라프렌즈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신라프렌즈 에디션 제품은 신라프렌즈 캐릭터인 집순이 수달 ‘민티’, 최신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곰 ‘퓨이’ 등이 목욕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으며, 샤워기 헤드는 ‘민티’의 민트색 컬러를 적용했다.
제품은 30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과 바디럽 자사몰 등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신라프렌즈 스티커와 함께 S리워즈 1만 포인트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신라프렌즈’를 활용한 다채로운 컬래버 마케팅을 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해에는 이름이 비슷한 ‘농심 신라면’과 협업해 신라프렌즈 굿즈를 제작, 재미와 재치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 호텔스컴바인과는 신라프렌즈 ‘퓨이’와 호텔스컴바인 ‘맥스’의 만남을 콘텐츠로 담아내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