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배우 고민시, MLB와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배우 고민시, MLB와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 이새롬 기자
  • 승인 2023.12.1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한 비주얼 고민시, 홀리데이 분위기 물씬 … 애슬레저 믹스룩 완벽 소화
사진 = 배우 고민시_MLB 제공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MLB의 패딩 점퍼와 겨울 액세서리를 착용한 고민시는 건강하고 페미닌한 매력을 담아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고민시는 특유의 분위기와 함께 개성 넘치는 포즈와 시크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모노그램 올오버 프린트로 프리미엄한 모노그램 숏패딩을 착용해 럭셔리한 무드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했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앙고라 니트 버킷햇을 매치해 힙한 스타일을 살려주는 스포티한 애슬레저 믹스룩을 선보였다.

사진 = 배우 고민시_MLB 제공
사진 = 배우 고민시_MLB 제공

이외에도 러블리한 스타일의 화이트 하트 크롭 패딩부터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블랙 패딩과 볼캡, 퍼 버킷햇을 매치하는 등 그녀만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겨울룩을 다채롭게 제안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겨울철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모자 스타일링을 통해 트렌디하고 힙한 매력을 한층 더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영화 ‘밀수’로 제44회 청룡영화상 신인상을 수상한 고민시는 현재 넷플릭스 ‘스위트홈 2’의 히로인 역으로 연일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화보 속에서 고민시가 착용한 패딩 아우터와 윈터 액세서리는 모두 MLB 제품으로, MLB 홈페이지에서 기획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