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월 2일(금)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오픈한 ‘이니스프리 도쿄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이하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 성수동에 있는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INNISFREE THE ISLE SEONGSU)’에 이어 두 번째로 무한한 가능성의 섬을 콘셉트로 표현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다.
대자연의 무한한 에너지를 사용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개척하는 이니스프리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고객이 직접 체험과 동시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몰입형 공간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2층 규모 매장으로 구성된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니스프리만의 ‘새로운 자연주의의 해석’을 도심 속 이색적인 대자연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으며,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자연의 무한한 에너지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1층 입구 벽면에는 단단한 바위를 뚫고 자라나는 강인한 대자연의 힘과 생명력을 표현한 ‘시그니처 오브제’를 설치해 방문객 시선을 압도한다. 이와 함께 컨베이어 벨트형 진열대 위에서는 이니스프리 그린티의 원료 스토리와 기술력,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의 시작부터 지금까지를 전시해 생동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1층에서 디아일(THE ISLE)에 충분히 몰입한 뒤 초록빛 조명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레일형 쇼케이스가 고객들을 맞이한다. 2층 역시 1층의 디자인과 연결된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이곳에서는 이니스프리가 일본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니스프리 글로벌 모델인 세븐틴 민규가 1월 31일 방문해 매장 오픈을 축하했다. 특히 그만의 청량한 미소를 머금고 등장해 현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매장을 둘러보고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면서 일본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의 자리를 빛냈다.
한편, 그룹 세븐틴은 일본레코드협회에서 3개의 스트리밍 ‘골드’ 인증을 추가 획득하며, 총 10개 스트리밍에서 ‘골드’ 인증을 보유해 일본 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일본레코드협회는 곡의 누적 재생 수(스트리밍 부문)를 기준으로 골드(5000만회 이상), 플래티넘(1억회 이상), 다이아몬드(5억회 이상) 등으로 구분해 매달 인증을 부여한다.
이니스프리는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픈일인 2월 2일(금)부터 3일간 하루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에코백과 손수건, 이니스프리 일본 매장에서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체험용 대표 제품 등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한정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일본 전국의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6000엔(한화 약 5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에코백과 손수건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
- 이니스프리, 일본 도쿄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SLBS, 스트레이 키즈와 콜라보 제품 신규 런칭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 20만대 돌파
- 하겐다즈, 구글플레이와 이색 컬래버… 첫 공동 라이브 방송 진행
- 할리스, 간편식 선호 트렌드 맞춘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 출시
- 올리셀, 배우 김빈우와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 아미코스메틱 BRTC, 21일 신세계 홈쇼핑 방송 진행
- 이브자리, ‘슬립앤슬립X아이유’ 에디션 라이브 방송서 론칭
- 배우 ‘김소연’, 新완판녀 등극..’김소연 앰플’ 완판
-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론칭 18주년 기념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 진행
- 소소떡볶이, 분식매니아 위한 홍보 서포터즈 ‘소소매니아 1기’ 모집
-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키링’ 이벤트 실시
- 투썸플레이스, 가을맞이 ‘디저트 페어링’ 이벤트 실시
- 보니애가구, 가을 감사제 진행 ‘블랙프라이데이급 이벤트’
- 현대성우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팀웨어 리뉴얼’ 기념 이벤트
- 픽스업, 첫 사진 공모전 ‘내가 좋아하는 무드’ 개최
- 자담치킨, ‘동물복지 치킨 0원’ 파격 이벤트 실시
- 스타필드, ‘썸머 기프트 대축제’ 한 달 빨리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