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독보적 비주얼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반할 수밖에 없는 수지의 바자 화보 공개
독보적 비주얼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반할 수밖에 없는 수지의 바자 화보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6.2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수지_바자화보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론진(LONGINES)’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론진의 엘레강스 앰버서더 배우 수지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수지는 영롱한 빛이 반사되는 스팽글 소재의 탑에 최상급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론진의 새로운 콘퀘스트 컬렉션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새로운 콘퀘스트 제품은 1954년 출시된 최초의 콘퀘스트 모델의 모양과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또한 화사한 블루 컬러 자켓에 선레이 블루 다이얼이 빛나는 32mm 하이드로 콘퀘스트를 매치하여 깊은 바다 같이 자유로우면서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 = 수지_바자화보

파격적인 주근깨 메이크업으로 존재감을 빛낸 수지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그린 컬러의 원피스에 그린 앨리게이터 스트랩이 돋보이는 돌체비타를 매치했다. 현대적인 우아함의 정수인 돌체비타는 옐로우 골드 라인으로 18K 옐로우 골드 케이스가 고급스러운 타임피스다. 마지막으로 2005년 출시된 이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론진 마스터 컬렉션의 새로운 오렌지 다이얼과 어우러지는 젯셋룩으로 세련되면서 활동적인 여행룩을 완성했다. 

수지만의 신비롭고 깊은 눈빛과 표정으로 완성한 이번 론진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