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0:41 (금)
와콤, 프리미엄 타블렛으로 작업할 수 있는 공간 서비스 ‘와콤 아트 스테이션’ 선보여
와콤, 프리미엄 타블렛으로 작업할 수 있는 공간 서비스 ‘와콤 아트 스테이션’ 선보여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1.2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 아트 스테이션’ 프로그램
‘와콤 아트 스테이션’ 프로그램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서울 상암동 와콤 브랜드 쇼룸에서 와콤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 ‘신티크 프로 패밀리’ 라인업과 함께 준비된 크리에이터를 위한 작업 공간 서비스 ‘와콤 아트 스테이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와콤 아트 스테이션은 와콤의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 신티크 프로(17, 22, 27 모델)로 나만의 작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해보는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최대 3시간 동안 와콤 신티크 프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의 뛰어난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PC 세팅과 디지털 드로잉 소프트웨어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프로’가 설치된 1인용 크리에이터 데스크를 마련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와콤 아트 스테이션 프로그램은 단순 제품 테스트에 그칠 수 있는 기존 체험과는 달리, 크리에이터를 위해 준비된 작업 공간에서 와콤 프리미엄 타블렛을 오랫동안 사용해 내 작업에 몰두하며 작품을 완성하는 최초의 사용자 경험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이용자 및 전문가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프로그램의 사전 예약 신청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프로그램 참여비는 무료다. 평일 오전(10~12시) 및 오후(2~5시) 두 세션 가운데 원하는 시간대를 신청하면 된다. 사전 예약 신청자 대상으로 와콤 신티크 프로 굿즈 패키지가 선착순 50명에게 증정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와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신티크 프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 쿠폰(5%)도 제공될 예정이다.

디지털 창작 분야 전문가를 위한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인 ‘신티크 프로’는 17, 22, 27 모델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한층 슬림해진 베젤 디자인은 물론 4K, 120㎐ 고해상 및 고주사율 디스플레이 등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혁신적 기술이 대거 탑재돼 있다. 와콤 프로 펜 3은 그립, 무게 추, 사이드 버튼을 활용해 36가지 패턴으로 사용자 맞춤형 펜 세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