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에이수스, 유튜버 눈쟁이와 함께 ‘ASUS 지포스 RTX 40시리즈’ 네이버 핫IT슈 진행
에이수스, 유튜버 눈쟁이와 함께 ‘ASUS 지포스 RTX 40시리즈’ 네이버 핫IT슈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2.2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쟁이가 추천하는 조립 PC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
눈쟁이가 추천하는 조립 PC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글로벌 컴퓨팅 전문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유튜버 ‘눈쟁이’(박희준)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핫IT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눈쟁이가 추천하는 ASUS의 GeForce RTX 40시리즈 그래픽카드 기반의 조립 PC를 소개하며 게임용부터 크리에이터들이 사용할 수 있는 ProArt 에코시스템을 소개한다. 눈쟁이와 함께하는 ‘핫IT슈’는 3월 4일(금)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가량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 눈쟁이가 추천하는 조립 PC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

인공지능(AI) 컴퓨팅의 세계적인 리더 NVIDIA의 그래픽카드는 새로운 SUPER 시리즈를 공개하며,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뿐만 아니라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AI 관련 기술 분야로 기술을 확장하고 있다. 전문화된 AI 텐서(Tensor) 코어로 최대 836 AI TOPS의 연산 성능을 제공해 게임, 창의적인 작업 및 생산성에서 AI를 위한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AI 기반 NVIDIA DLSS (Deep Learning Super Sampling) 초고해상도, 프레임 제너레이션 및 광선 재구성(Ray Reconstruction)이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과 결합돼 최고의 비주얼 품질을 요구하는 PC 게이머에게 놀라운 경험을 제공한다. DLSS를 사용하면 8개의 픽셀 중 7개가 AI로 생성돼 더 나은 이미지 품질로 전체 레이 트레이싱을 최대 4배까지 가속할 수 있다.

◇ ASUS ProArt GeFroce RTX 4080 SUPER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는 눈쟁이가 추천하는 100만원, 130만원 등의 일반 견적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특화된 ASUS GeFroce RTX 4080 SUPER가 탑재된 ProArt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ROG GLADIUS III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참여자와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 SUPER Fast. SUPER Powered

ASUS 그래픽카드 시리즈는 생산 과정을 100% 자동화 공정으로 진행해 불량률을 최소화하며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효과적인 쿨링을 위해 고유의 팬 시스템인 엑시얼 테크 팬(Atixl Tech Fan), 긴 사용 시간을 제공하는 듀얼 볼 베어링, 부식을 방지하는 304 스테인리스 브래킷 등 제품 생산부터 실사용까지 성능뿐만 아니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 대상 제품 중 하나인 ASUS GeForce RTX ProArt 4080 SUPER의 경우 고성능의 성능뿐만 아니라 콤팩트하며 오랜 기간 작업을 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AI 프로그래머 등을 위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