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현대자동차, EV 트렌드 코리아 2024 참가
현대자동차, EV 트렌드 코리아 2024 참가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3.0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V 트렌드 코리아 2024에 참가한 현대자동차 전시 부스 전경
이미지 = EV 트렌드 코리아 2024에 참가한 현대자동차 전시 부스 전경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현대자동차는 ‘EV 트렌드 코리아 2024’에 참가해 우수한 전동화 기술을 알린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7회 차를 맞은 EV 트렌드 코리아는 전기차 민간 보급 확대와 새로운 전기차 문화 형성을 위해 정부 주도하에 열리는 서울 유일의 전기차 엑스포로 3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현대차는 참가자들이 현대차의 앞선 전동화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기차의 경제성 △우수한 배터리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 부스를 구성했다.

EV 베네핏 존에서는 구매부터 중고차까지 이어지는 전기차 생애 주기에 맞춘 현대차만의 서비스를 로드맵으로 구현했다. EV 에브리(Every) 케어 프로그램 중심으로 전기차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소개한다. 또한 내연기관 차량과 주행거리 대비 유지비용 비교 체험을 통해 전기차 고객이 절약할 수 있는 비용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EV 익스피리언스 존에서는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구현했다. 전기차를 이용해 실생활 가전제품을 사용할 경우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는지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대차는 최근 공개된 아이오닉 5 상품성 개선 모델과 디 올 뉴 코나 일렉트릭 N Line 차량을 전시해 고객들에게 현대차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린다.

한편 EV 트렌드 코리아가 선정하는 ‘EV 어워즈 2024(EV AWARDS 2024)’에서 아이오닉 5 N은 지난해 국내 출시된 전기차 중 최고의 모델에게 수여하는 ‘대한민국 올해의 전기차’로 선정됐다.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대 전기차 관련 전시회인 EV 트렌드 코리아를 통해 자사 전기차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며, 현대차의 우수한 전기차 상품성과 서비스를 고객들이 다시 한번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