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3 08:45 (월)
디디에 두보, 배우 신민아 새 뮤즈로 발탁
디디에 두보, 배우 신민아 새 뮤즈로 발탁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2.01.0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DIDIER DUBOT NEW MUSE 배우 신민아

[뉴스플릭스] 배우 신민아가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는 4일 신민아를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히며, 그녀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컷을 공개했다.

이번 2022년 디디에 두보는 ‘긍정의 감정을 드러내는 아름다운 찰나의 순간’을 바탕으로 예술적인 감성 아래 디디에 두보만의 감각적인 오버 페인팅 기법을 더해 회화적으로 표현하는 #everyday_pleasur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어 이와 부합하는 대체불가한 러블리 미모와 남다른 패션 센스를 지닌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뮤즈로 내세워 보다 성숙한 아름다움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공개된 광고컷 속 신민아는 차분한 컬러를 담은 깔끔한 셔츠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세련된 벵헤어, 일상에서 느껴지는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신민아만의 몽환적인 무드로 표현했다. 특히, 탄생석 목걸이를 레이어드 매치해 세련된 감각을 더하는가 하면 목걸이 특유의 가녀린 체인으로 신민아의 여성스러움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미지 = DIDIER DUBOT NEW MUSE 배우 신민아

신민아가 착용한 제품은 디디에 두보의 22S/S ‘드봉 디디 컬렉션(Debon D.D Collection)’과 ‘미스 두 컬렉션(Miss. Doux Collection)’으로 아름다운 주변의 다양한 풍경과 일상에서의 즐거움을 다채로운 컬러를 디디에 두보만의 색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디디에 두보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고급스러움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지닌 배우 신민아의 분위기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라이블리 한 프렌치 감성과 잘 부합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신민아와 함께 센슈얼한 여성미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민아가 착용한 디디에 두보 주얼리는 디디에 두보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