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배우 정동화,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데뷔 20주년 기념 싱글 앨범 발매
배우 정동화,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데뷔 20주년 기념 싱글 앨범 발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6.2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이 되고 언제나 곁에 두고 싶은 음악 들려주고 싶다” 소감 밝혀
‘그게 내가 듣고 싶은 말이야(Feat. GREE)’ 19일 낮 12시 음원 사이트 전격 공개
배우 '정동화'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19일 배우 정동화가 2년 만에 새로운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정동화가 그동안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뜻으로 준비한 앨범으로, ‘그게 내가 듣고 싶은 말이야’와 ‘Beauty Flower’ 두 곡을 담았다.

미디엄 템포의 R&B 장르인 ‘그게 내가 듣고 싶은 말이야’는 사소한 말 한 마디라도 서로에게 힘이 되어줘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래퍼 그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젊은 감각을 더했다. ‘Beauty Flower’는 90년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팝 발라드로 행복한 순간을 돌이킬 수 있는 쉼터 같은 곡이다.

이번 싱글의 ‘그게 내가 듣고 싶은 말이야’는 음원만이 아니라 추후 뮤직비디오로도 공개된다. 댄서와 함께 촬영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정동화의 새롭고 멋진 일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동화' 데뷔 20주년 기념 싱글 커버
'정동화' 데뷔 20주년 기념 싱글 커버

정동화는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인 만큼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고 소감을 전하는 한편 “일상의 순간마다 곁에 두고 듣고 싶은, 응원과 행복을 전할 수 있는 곡이 되길 바란다”며 리스너를 향한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정동화는 오는 6월 28일, 29일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20주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