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이븐, 첫 미니앨범 초동 판매량 24만장 돌파
이븐, 첫 미니앨범 초동 판매량 24만장 돌파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9.2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곡 'TROUBLE' 입소문 타고 앨범 판매 상승세
7인조 보이 그룹 이븐(EVNNE)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7인조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가요계 정식 데뷔한 지 일주일 만에 앨범 초동 판매량 24만 장을 돌파하며 대세 아이돌 반열에 올랐다.

​지난 19일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를 발표한 이븐(EVNNE)은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내 피지컬 앨범 차트에서 24만 3747장(26일 0시 기준)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위클리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특히 이븐(EVNNE)은 데뷔 전 출연한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매회 시청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스타 잠재성을 인정받은 멤버들이 하나의 팀을 이뤘다는 점에서 일찌감치 대형 신인의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또한 이븐(EVNNE)은 지난 19일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를 발매한 당일 피지컬 앨범 차트 실시간 및 데일리 1위를 동시에 기록함과 동시에 해외 차트도 강타하는 등 국내외에서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20일 아이튠즈 'TROUBLE' 음원 차트 All Genres/Pop/Kpop 차트에서는 도미니카공화국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 파라과이, 베트남, 캐나다, 싱가포르, 브라질, 일본, 러시아, 영국 8개국에서 톱10에 올랐다.

​All Genres/Pop 차트에서는 파라과이, 베트남, 싱가포르 3개국에서 톱10을 기록했으며, 앨범 차트에서는 인도, 필리핀, 스웨덴, 튀르키예, 카자흐스탄, 싱가포르, 브라질, 일본, 베트남, 러시아 10개국 톱10에 진입하는 등 케이팝 대표 루키로 각광받았다.

​무엇보다 차트를 장식한 이븐(EVNNE)의 앨범 판매량은 당분간 식지 않고 그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지난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2TV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등에 출연하며 데뷔 타이틀곡 'TROUBLE' 무대로 압도적인 존재감과 강렬한 매력으로 연일 입소문을 타며 핫한 아이돌로 급부상하고 있어 핫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 루키의 매서운 인기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븐(EVNNE)의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는 ‘나를 대중이 원하는 타겟으로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아 제작됐으며, 타이틀곡 ‘TROUBLE’을 비롯해 ‘Role Model’, ‘Pretty Thing’, ‘Your Text’, ‘JUKEBOX’, ‘Even More’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데뷔 첫 주를 화려하게 보내고 있는 이븐(EVNNE)은 데뷔 타이틀곡 'TROUBLE'에서 섹시함과 잔망미를 두루 선보이며 각종 음악 무대에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다양한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