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뉴진스 첫 OST는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
뉴진스 첫 OST는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9.0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공개곡 ‘아름다운 구속’ 오늘(1일) 깜짝 공개 확정
뉴진스, ‘너의 시간 속으로’ OST 첫 주자 낙점!
김종서 원곡 ‘아름다운 구속’ 리메이크 공개
뉴진스(NewJeans)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뉴진스(NewJeans)가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의 OST 첫 주자로 나선다.

뉴진스가 가창한 ‘아름다운 구속’은 지난 1996년 발매된 김종서의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몽환적인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청량한 기타 연주와 뉴진스의 맑은 음색이 어우러지는 노래로 완성됐다.

'너의 시간 속으로' OST
'너의 시간 속으로' OST  [사진 Netflix]

오는 8일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가 본격적으로 베일을 벗기 전 선공개되는 곡이라는 점에서 궁금증을 높인다.특히 뉴진스가 지난 해 7월 데뷔 한 후 완전체로는 처음 선보이는 OST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단숨에 대세 글로벌 그룹으로 우뚝 선 뉴진스가 최고 기대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OST 첫 주자로 나서면서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가 애틋한 타임슬립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인 만큼, 뉴진스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보컬을 담은 OST와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로, 오는 8일 공개된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OST 선공개곡 뉴진스의 ‘아름다운 구속’은 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