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2:16 (금)
“나는 널 꼭 만나러갈거야” 최정윤 ‘착한 사람들이 먼저 가는 우주’ 발매
“나는 널 꼭 만나러갈거야” 최정윤 ‘착한 사람들이 먼저 가는 우주’ 발매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7.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를 향한 메세지를 담은 최정윤의 ‘착한 사람들이 먼저 가는 우주’ 발매
최정윤의 ‘착한 사람들이 먼저 가는 우주’ 발매
최정윤, ‘착한 사람들이 먼저 가는 우주’ 발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뚝딱이의 역습>의 ‘싱어송라이터’ 최정윤 디지털 싱글 ‘착한 사람들이 먼저 가는 우주’ 발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소속 ‘최정윤’이 새로운 싱글 ‘착한 사람들이 먼저 가는 우주’를 발매했다.

7월 15일 정오 싱어송라이터 ‘최정윤’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랜만에 디지털 싱글 ‘착한 사람들이 먼저 가는 우주’를 발매했다.

최정윤은 "이번 신곡은 몇 년 전 아티스트의 친한 친구가 먼저 천국으로 가게 되고, 받아들일 수 없는 현실에 친구는 먼저 좋은 곳에 간 것이 아닌가"라는 마음을 담아 만들어진 곡이라 전했다.

무거운 주제와는 다르게 편곡 과정에서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맑고 청량한 느낌을 주어 소중한 사람을 잃은 모든 사람이 너무 슬퍼하지 말고 그들을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행복하길 바라는 아티스트의 마음을 매력적으로 풀어냈다.

뮤직비디오 또한 최정윤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어딘가로 향해가는 여정을 여름날의 청량한 색감과 함께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이 곡의 맑은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풀어내었다.

소속사는 이번 신곡은 최근 Mnet <뚝딱이의 역습>을 통해 귀여운 뚝딱이의 모습을 보여준 ‘최정윤’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곡으로 앞으로 아티스트가 보여줄 새로운 이미지들에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최정윤의 신곡 ‘착한 사람들이 먼저 가는 우주’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