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뷔,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 첫 솔로 앨범 직접 소개
뷔,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 첫 솔로 앨범 직접 소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9.1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와 작업 에피소드 등
신곡 자신감 가득한 소감까지
[멜론 스포트라이트] 뷔
[멜론 스포트라이트] '뷔'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방탄소년단 뷔(V)가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에 대한 깊은 애정과 의리를 표현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첫 솔로 앨범 ‘Layover’를 발매하는 뷔가 멜론 스테이션 내 하이브 전용 프로그램 ‘HYBE LABELS’에 출연하여 8일 오후 1시 1화, 9일 오후 1시 2화를 공개하는 등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 뷔는 멜론 스테이션 ‘HYBE LABELS’에서 새 앨범 ‘Layover’를 소개하며 어도어(ADOR)의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와 협업한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뷔는 “너무 독특하고 매우 자연스러웠다. 이 자연스러운 모습이 이번 앨범에 그대로 담길 수 있었다”며 “경계선이 없는 듯한 가족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고 설명한다.

이어 타이틀곡 ‘Slow Dancing’을 시작으로 모든 수록곡과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또한 뷔는 음악 이야기뿐만 아니라 소소한 일상과 솔직한 속마음 등 다채로운 토크를 펼치며 팬들과 소통한다.

뷔는 인생에 있어서 행운이라고 생각하는 순간을 꼽아보는 코너 ‘너는 나의 네 잎 clover’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만난 순간을 언급하며 “내 삶의 가치가 높아지는 느낌이다. ‘나 정말 잘 살고 있구나’라는 것을 멤버들을 통해 얻어간다”고 고백하며 팀에 대한 애정을 표한다.

특히 솔로앨범 제목들을 이용해 주어진 문장의 빈칸을 완성하는 ‘fill in the Vlanks’ 코너에서도 “다시 태어나도 내가 사랑할 것 같은 건 ‘우리 가족, 우리 멤버, 우리 아미’다”라고 털어놓으며 스윗한 매력을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뷔는 ‘HYBE LABELS’를 마무리하며 “이번에 발성, 노래 연습을 많이 하고 춤 레슨을 받으면서 나름대로 스타일을 잡아가려고 했다”라며 새 앨범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강조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뷔는 4일부터 7일까지 멜론 와글와글을 통해 ‘Layover’의 타이틀곡 자필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하고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와 응원의 메시지를 받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더불어,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뷔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 스테이션 ‘HYBE LABELS’는 하이브 산하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만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