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2:16 (금)
ITZY(있지), 컴백 기념 ‘멜론 스포트라이트’와 ‘멜론 스테이션’ 동시 출격!
ITZY(있지), 컴백 기념 ‘멜론 스포트라이트’와 ‘멜론 스테이션’ 동시 출격!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7.1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 스테이션 ‘JYP CAST’ 출연,
새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 직접 전해
멤버들 ‘찐친 케미’에 소소한 일상 등 스토리까지 TMI 대방출!
멜론 스포트라이트 통해 새 앨범 ‘CHECKMATE’ 관련 다양한 콘텐츠 공개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ITZY(있지)가 멜론 스포트라이트와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새 앨범 ‘CHECKMATE’ 관련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15일 오후 1시부터 ITZY의 새 앨범 ‘CHECKMATE’ 관련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와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다채롭게 공개했다. 

우선, ITZY는 멜론 스테이션의 JYP엔터테인먼트 전용 프로그램 ‘JYP CAST’에 출연하여 팬들에게 새 앨범 ‘CHECKMATE’ 소개를 비롯해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직접 전한다.

ITZY는 ‘JYP CAST’에서 “이번엔 ITZY다움을 유지하면서 ‘자유’라는 키워드를 더했다”고 신곡 콘셉트를 소개하며, “여름인 만큼 상큼함도 들고 왔다”고 덧붙여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ITZY 멤버들은 신곡 설명은 물론이고 멤버들 사이 익명으로 다양한 토크를 나누는 ‘WHAT ITZY WANT’ 코너를 통해 소소한 일상 등 깨알 TMI까지 공개하는 ‘찐친 케미’를 보여줘 큰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칭찬 도미노부터 팬들을 향한 애정 가득한 메시지도 털어놓으며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ITZY는 “건강하고 시원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

ITZY는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여러 콘텐츠도 오픈할 계획이다. 멜론 회원들에게 전하는 ‘CHECKMATE’ 발매 기념 인사 영상, 팬들에게 미리 받은 질문에 대해 멤버들이 답변하는 모습을 담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 멜론에서만 공개하는 독점 포토와 오피셜 포토, 멤버별 사인 메시지 등 MIDZY(믿지, ITZY 팬덤명)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 중이다.

더불어,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미션을 수행하면 ITZY 사인이 들어간 CD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미션은 멜론에서 ‘ITZY와 팬 맺기’, ‘CHECKMATE’ 앨범 전곡 듣기와 감상평 남기기’이다.

한편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Squar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와 신보를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 스테이션 ‘JYP CAST’는 K팝 대표 아이돌이 대거 소속된 JYP 엔터테인먼트와 No.1 뮤직플랫폼 멜론의 협업으로 제작하는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로, 지난달 첫 주자로 트와이스 나연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