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르세라핌', 유튜브 개설 5달 만 구독자 100만 명 돌파
'르세라핌', 유튜브 개설 5달 만 구독자 100만 명 돌파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8.1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세라핌' (사진=쏘스뮤직 제공)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소속사 하이브(HYBE)의 첫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소속사인 쏘스뮤직은 12일, 오전 8시 기준 르세라핌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3월 28일 팀 유튜브 채널을 정식오픈한 지 약 5달 만의 성과이다.

유튜브 채널의 주된 컨텐츠는 멤버가 직접 기획하고 촬영하는 브이로그 컨텐츠인 '핌로그(FIM-LOG), 리얼리티 콘텐츠 '데이 오프(DAY OFF)', 등 멤버들의 무대 밖의 일상적인 소소한 모습들을 많이 다루어 대중들에게 친숙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예능 콘텐츠 '르세라핌 컴퍼니'에서는 가상 회사의 직원이 된 멤버들의 예능감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0일에는 고정 예능 '르니버스'가 첫선을 보였다. 버라이어티 예능 콘텐츠인 '르니버스'는 '르세라핌'과 '유니버스'의 합성어로 현실에서 벗어나 즐거움을 탐험하는 르세라핌의 평행우주를 의미한다.

'르니버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