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신라스테이, '루프탑 주(酒)캉스 프로모션' 선봬
신라스테이, '루프탑 주(酒)캉스 프로모션' 선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8.0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루프탑 수영장·루프탑 바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전망과 함께 즐기는 힐링
이미지 = 신라스테이 서머 스페셜 칵테일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브랜드 신라스테이가 무더위로 지친 여름에 활력을 더하기 위한 '루프탑 주(酒)캉스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다양한 주류 체험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운치 있는 호텔 루프탑에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술을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의 서머 스페셜 칵테일은 이탈리아 남부 아말피 지역의 레몬을 넣어 시트러스한 풍미로 유명한 이탈리아 대표 진 브랜드 말피(Malfy)와, 새콤달콤한 맛과 청량감이 일품인 프랑스 프리미엄 식전주 릴레 (Lillet)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에서 선보이는 ‘말피 로사 칵테일‘은 상큼한 자몽 향이 일품이며, 삼성점에서 만날 수 있는 산뜻한 맛의 ‘릴레 칵테일‘은 고급스러운 황금 빛으로 화려한 도시의 야경과 잘 어우러진다.

사진 = 신라스테이 해운대 루프탑 수영장 전경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의 루프탑 수영장은 최고층인 18층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바다와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종류의 스낵과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미니풀과 자쿠지, 사우나 시설 및 선베드, 라탄 소파, 파라솔 등을 갖춰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또한, 신라스테이 삼성점 루프탑 바는 최고층인 21층에 위치해 서울 도심과 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꼽힌다. 루프탑에는 가로 6미터·세로 3미터에 이르는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영화와 스포츠 감상을 하며 다양한 피크닉 푸드, 아이템과 함께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기기에 최적화 되어 있다.

또한 신라스테이는 칵테일 판매뿐만 아니라, 전문 바텐더의 퍼포먼스와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에서는 칵테일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경품으로 호텔 숙박권 및 말피, 릴레의 브랜드 굿즈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