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5:09 (월)
그랜드 하얏트,치어스 투나잇 가을 호캉스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치어스 투나잇 가을 호캉스 프로모션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9.0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호텔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황금연휴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프리미엄 한강 전망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최대 6일의 황금연휴를 기념해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치어스 투나잇(CHEERS TONIGHT)’ 룸 패키지를 소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이 최장 6일에 달하며 도심 속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호텔 룸에서 편안하고 맛있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치어스 투나잇’은 갓 튀겨내 바삭한 치킨 또는 치즈가 길게 늘어나는 화덕피자와 함께 차갑게 칠링 된 코로나 병맥주가 제공되는 패키지로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및 야외 수영장 1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다양한 인룸 다이닝 메뉴 중 가장 인기 메뉴인 ‘크리스피 순살 치킨’은 100% 신선한 국내산 닭 가슴살로 만든 순살 치킨으로, 진공 염지해 감칠맛 나는 양념이 푹 배어있으며 호텔 셰프만의 특별한 반죽 레시피가 치킨 본연의 매력인 바삭함을 끌어올려 최고의 바삭함을 맛볼 수 있다. 피자 또한 고급 치즈만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마가리따 피자이다. 쫄깃한 도우와 짭조름한 치즈가 시원하게 칠링 된 코로나 맥주와의 완벽 조합을 이루어준다.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치어스 투나잇, 치맥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치어스 투나잇, 치맥

인룸 다이닝의 치킨과 맥주는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주문 가능하여 따사로운 햇볕이 내리쬐는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긴 후 서울의 반짝이는 뷰가 기다리고 있는 편안한 객실로 들어와 따끈따끈한 치킨 또는 피자와 시원한 맥주로 모든 피로가 풀리는 기분 좋은 개운함을 경험할 수 있다.

통유리 창을 통한 파노라믹 한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객실과 에메랄드빛 야외 수영장, 남미식 풀사이드 바비큐까지 겸비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여유로운 도심 속 파라다이스를 즐겨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