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발라드 여제 백지영의 전국 투어 콘서트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 오늘 개봉
발라드 여제 백지영의 전국 투어 콘서트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 오늘 개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1.1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억 소환 댄스곡부터 메가 히트 발라드곡까지
이미지 =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_메인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올라운더 아티스트 백지영의 전국 투어 콘서트 실황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낸 영화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 드디어 오늘 개봉했다.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는 세대와 취향을 불문하고 듣는 사람의 감정과 추억을 그대로 이끌어내는 가수 백지영의 다수의 히트곡과 대체불가 라이브를 통한 위로의 순간을 담은 공연 실황 영화.

그간 극장가의 얼터너티브 콘텐츠는 코어 팬층이 두터운 아이돌 혹은 트로트 가수의 전유물로 여겨져 왔다. 이러한 시장에 발라드의 여제 백지영이 도전장을 내밀어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는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셋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Dash’, ‘내 귀에 캔디’ 등과 같은 추억 소환 댄스곡은 물론 ‘사랑 안해’, '총 맞은 것처럼', '잊지 말아요', ‘그 여자’ 등의 메가 히트 발라드곡을 극장 특유의 풍부한 사운드로 담아냈다고. 여기에 콘서트의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미국 투어 미공개 영상 등이 더해져 아티스트를 넘어 사람 백지영의 유쾌하고 진솔한 이야기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개봉 주 주말에는 백지영의 히트곡 라이브 무대인사도 확정되었다. 영화 개봉을 기념하며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11월 12(일) 하루 동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건대입구에서 총 여섯 차례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랑 안해', '총 맞은 것처럼', '잊지 말아요' 라이브를 각기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1+1 관람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관람권 이벤트와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모님, 친구 그리고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얼터너티브 콘텐츠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는 바로 오늘부터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