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2 09:48 (금)
'사주왕' 곽지혜 "주목할 만한 신예..연기력·존재감 모두 잡았다"
'사주왕' 곽지혜 "주목할 만한 신예..연기력·존재감 모두 잡았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3.2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리본 프로젝트 제공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주목할 만한 신예가 나타났다. '사주왕'의 곽지혜가 그 주인공이다. 

OTT 스트리밍 왓챠에서 방영되는 '사주왕'은 천재 역술인 금태영(서지훈 분)과 소녀 보살 민소여(채서진 분)가 위기에 처한 고객들의 운명을 바꾸고자 자신의 목숨을 걸고 미스터리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판타지 사주 추리물이다.

곽지혜는 '사주왕'에서 가수 지망생 정아진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상큼한 매력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무대 공포증을 극복하고자 금태영을 찾아간 후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이 과정에서 곽지혜는 상대 배우들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아역 배우로 시작해 성인 연기자로 발돋움을 시작한 곽지혜는 SBS '소방서 옆 경찰서', JTBC '끝내주는 해결사', KBS2 '아버지가 이상해', 영화 '스텔라', '디바' 등에 출연하면서 자신만의 스펙트럼을 차근차근 넓혀가고 있다. 

이처럼 브라운관과 스크린, 그리고 OTT를 통해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 내공과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이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꼽히고 있는 곽지혜의 연기 행보에 기대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한편 곽지혜가 출연하는 '사주왕'은 OTT 스트리밍 왓챠에서 매주 금요일 공개되며, 국내외 주요 방송 채널 및 OTT 스트리밍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