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2 09:48 (금)
뮤지컬 라이징 스타 ‘이수민’, 뮤지컬 데뷔작 메리셸리 3개월 대장정 성료
뮤지컬 라이징 스타 ‘이수민’, 뮤지컬 데뷔작 메리셸리 3개월 대장정 성료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3.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물 신인 뮤지컬 메리셸리 클레어 ‘이수민’,
“성장했던 시간…앞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모습 보여주는 배우가 되는 것 꿈"
뮤지컬배우_'이수민'_프로필  (제공 마틴엔터테인먼트)
뮤지컬배우_'이수민'_프로필 (제공 마틴엔터테인먼트)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뮤지컬 라이징 스타 이수민이 지난 3개월간 참여한 뮤지컬 ‘메리셸리’ 무대를 성료했다.

첫 뮤지컬 데뷔 작품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수민은 “뮤지컬 '메리셸리'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했다. 데뷔 작품을 따뜻하고 훌륭하신 선배, 동료, 스태프분들 등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메리셸리를 사랑해 주신 관객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성장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성료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메리셸리'는 세계 최초 SF소설 '프랑켄슈타인' 작가 메리가 어려움과 두려움을 이겨내면서 소설을 완성해 나가는 과정을 그리는 작품이다. 이수민은 클레어 역으로 참여했다. 클레어는 주인공

동생으로 사랑받지 못하는 것에 두려운 마음을 가진 인물이다. 그는 담백한 마스크에 다채로운 표정 연기, 한계 없는 음악 소화력을 보여주는 반전 매력을 선사했고 단번에 ‘괴물 신인' 수식어를 얻었다.

메리셸리_'이수민'_클레어(제공처 뷰티풀웨이)
메리셸리_'이수민'_클레어 (제공처 = 뷰티풀웨이)

'이수민'은 케이팝스타 시즌6 TOP4 출신이다.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방송 출연 영상이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전파되며 대중에게 큰 주목을 받았었다. 

특히 지난해 8월 배우 박민성, 김수, 박선영, 유낙원 등이 소속된 뮤지컬 엔터테인먼트 마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이 알려지며, 데뷔 전부터 기대되는 신예로 뮤지컬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끝으로 그는 “배우로서 다양한 장르 무대에 서보고 싶은 게 꿈이다. 무대뿐만 아니라 기회가 된다면 매체에서도 다채롭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앞으로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