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6 10:45 (수)
씨게이트, PS5 및 PS4 공식 라이선스 게임 드라이브 제품군 출시
씨게이트, PS5 및 PS4 공식 라이선스 게임 드라이브 제품군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2.1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가 출시한 PS5 및 PS4 공식 라이선스 게임 드라이브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씨게이트(Seagate Technology holdings plc, NASDAQ: STX)가 PlayStation®5(PS5™) 및 PlayStation®4(PS4™) 콘솔을 위한 게임용 스토리지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17일 밝혔다.

많은 콘솔용 게임이 출시되면서, 자신만의 게임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기 위한 고용량 외장 스토리지 수요가 게이머들 사이에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사용자 수요에 맞춰 씨게이트는 PS5와 PS4 콘솔 게이머를 위한 2TB 및 4TB 용량의 공식 라이선스 외장 게임 드라이브를 출시해 기존 플레이스테이션 게이머용 스토리지 제품을 다양화한다. 새로운 외장 HDD 드라이브는 PS5 및 PS4의 게임을 저장할 수 있는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하고, 드라이브에서 바로 PS4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지원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외장 드라이브는 PS5 및 PS4 콘솔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펌웨어가 설치돼 있으며, 별도의 툴 없이도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으로 2분 이내에 설치할 수 있다. 또한 고속 USB 3.2 1세대(USB 3.0)로 연결되고 전원이 공급돼 별도의 전원 코드 없이도 게이머가 어디에서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씨게이트는 PS5 및 PS4 게임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Horizon Forbidden West™) 출시 기념으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및 게릴라 게임즈(Guerrilla Games)와 협력해 팬들에게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게임 드라이브를 선보인다. 게임 외장 디자인은 게임 속 주인공인 에일로이(Aloy)의 힘과 미스터리를 강조하는 그래픽으로 장식돼 있다. 한정판 드라이브 또한 2TB와 5TB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드라이브에서 바로 PS4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씨게이트의 PS5 및 PS4 공식 라이선스 게임 드라이브는 1년 제한 보증이 함께 제공돼 데이터 안전성이 보장된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 4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