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국경 사수 전쟁 실화 '프론트 라인', 안방극장에서 확인
국경 사수 전쟁 실화 '프론트 라인', 안방극장에서 확인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6.0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 오늘 IPTV & VOD 서비스 오픈
전쟁 실화 '프론트 라인'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국경에서 일어난 실화를 소재로 한 국경 사수 전쟁 영화 '프론트 라인'이 6월 1일, 바로 오늘 IPTV&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2014년 초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친러 분리주의 세력에 맞서 나라를 지키기 위한 국경수비대의 처절한 방어전투를 그린 전쟁 실화 영화 '프론트 라인'이 바로 오늘 IPTV&VOD 서비스를 시작해 안방 극장을 점령할 예정이다.

​'프론트 라인'은 우크라이나 국경수비대가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에 맞서 최전선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이는 국경 사수 전쟁 실화.

​연출을 맡은 우즈베키스탄 출신 감독 아크텐 세이타블라예프는 '라스트 솔져스: 최후의 결전', '우크라이나 항전', '우크라이나 침공', '라이징 호크' 등 다양한 전쟁 영화에서 활약해온 것으로 알려지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았다.​그는 이번 작품에서도 완성도 높은 액션과 초대형 스케일의 전쟁 씬으로 국내 밀리터리 장르 영화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는 포탄과 총성이 빗발치는 전투 장면과 박격포를 발사하는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 씬들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기존의 전쟁 영화와는 달리 최근 우크라이나 루한스크 주를 배경으로 평범했던 국경 지대가 한순간에 전쟁터로 변하는 모습을 사실적으로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끌 예정.

​재력가 아버지를 둔 사고뭉치 국경 수비대 중위 ‘막심’을 비롯해 국경수비대 사령관 ‘아브데예프 대령’까지 국경 수비라는 공통된 목적으로 처절한 생존 사투를 펼치는 등장 인물들의 이야기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여기에,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첩보전까지 가미되어 액션과 스토리를 동시에 섭렵한 웰메이드 밀리터리 영화의 탄생을 알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