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이로운 사기’ 천우희X김동욱 미묘한 감정선 표현한 OST!
‘이로운 사기’ 천우희X김동욱 미묘한 감정선 표현한 OST!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6.27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택우 ‘Someday, Somewhere’ 오늘(27일) 발매
‘이로운 사기’ 몰입도 높일 OST ‘Someday, Somewhere’ 공개
'이로운사기' OST_[사진 = Stone Music Entertainment]
'이로운사기' OST_[사진 = Stone Music Entertainment]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tvN ‘이로운 사기’가 미묘한 천우희, 김동욱 사이를 노래한 OST를 선보인다.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는 27일 정오 세 번째 OST 택우의 ‘Someday, Somewhere’를 발매한다.

최근 ‘이로운 사기’에서 사기꾼 이로움(천우희 분)과 변호사 한무영(김동욱 분)은 공조를 시작하며 기막힌 악연을 예고해 극의 전개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 OST ‘Someday, Somewhere’는 이 이로움과 한무영의 미묘한 감정선을 표현한 곡으로, 서로의 아픔에 대한 공감을 주제로 두 사람의 내면을 간접적으로 설명해주고 있다.

또 ’Someday , Somewhere’는 잔잔한 피아노 반주위로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록스타일의 곡으로, 가창을 맡은 택우의 섬세한 가성표현과 후반부 몰아치는 편곡이 대비를 이루며 극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높여준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며, OST Part 3 택우의 ‘Someday, Somewhere’는 27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