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7 11:08 (월)
'미스트롯2' TOP6 출신 별사랑, ‘더트롯쇼’서 신곡 ‘퐁당퐁당’ 중독성 넘치는 무대 선보여..
'미스트롯2' TOP6 출신 별사랑, ‘더트롯쇼’서 신곡 ‘퐁당퐁당’ 중독성 넘치는 무대 선보여..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7.1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사랑, 신곡 ‘퐁당퐁당’으로 ‘더트롯쇼’ 무대 장악…다방면 활약ing
이미지 = SBS FiL, SBS MTV ‘더트롯쇼’ 캡처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가수 별사랑이 청량함과 우아함을 넘나드는 무대를 완성했다.

별사랑은 지난 17일 밤 방송된 SBS FiL, SBS MTV ‘더트롯쇼’에서 새 싱글 ‘장꾸미’의 타이틀곡 ‘퐁당퐁당’ 무대를 펼쳤다.

이날 별사랑은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가녀린 어깨선과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별사랑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와 귀를 사로잡는 음색으로 여름밤을 시원하게 물들였다.

또한 위트 있는 가사를 직관적이고 흥 넘치게 표현한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비타민 에너지를 전해 ‘트롯 요정’ 존재감을 입증했다.

별사랑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섬세한 완급 조절을 선보여 자꾸만 보고 싶은 무대를 꾸며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었다.

별사랑의 신곡 ‘퐁당퐁당’은 그루브 넘치는 브라스와 개성 뚜렷한 신스 라인, 트렌디한 EDM 사운드로 구성된 뉴트로 장르의 곡으로, 의성어와 의태어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잔망 가득한 노랫말로 담아내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데뷔한 별사랑은 ‘미스트롯2’를 통해 뛰어난 음악 실력으로 TOP6에 등극한 데 이어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별사랑은 각종 무대 및 공연,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