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신예 배우 이상민, 웹드라마 ‘WHY R U?’ 주연 우선우 역 출연
신예 배우 이상민, 웹드라마 ‘WHY R U?’ 주연 우선우 역 출연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8.02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민, '와이 알 유?' 8월 24일 공개 확정 '로맨스 코미디'
사진 = 와이 알 유 스틸컷_출처_무빙픽쳐스컴퍼니_배우 이상민
사진 = 와이 알 유 스틸컷_출처_무빙픽쳐스컴퍼니_배우 이상민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신예 이상민이 무빙픽쳐스컴퍼니(아이돌로맨스)가 제작하는 새 BL 웹드라마 ‘WHY R U?’ 주연으로 안방극장에 첫 데뷔한다고 31일 전했다.

이상민의 첫 주연작 ‘WHY R U?’는 태국 인기 드라마 ‘WHY R U THE SERIES’의 리메이크 작으로 알려지면서 공개 전부터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WHY R U?’(감독 김은혜)는 캠퍼스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네 남자의 좌충우돌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주인공의 동생이 쓰는 BL 소설이 현실이 된다는 설정이다. 하는 것마다 사사건건 부딪히는 소위 '혐관'인 지오(이예환 분)와 이원(이정민 분) 그리고 거부할수록 서로에게 이끌리는 선배 유겸(박창훈 분)과 선우(이상민 분), 이 두 커플의 상반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상민은 극 중 소설 속 주인공이자 영화영상학과 연출전공인 ‘우선우’ 역으로 캐스팅됐다. 선우는 이원의 오랜 친구이며, 꿈을 위해 매일 아르바이트를 하며 바쁘게 지내고 있다. 이후, 본인과 정반대인 모든 걸 갖춘 과선배 유겸을 만나며 자신도 모르게 그에게 이끌리게 되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상민은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여 설레고 긴장도 많이 됐다. 색다른 느낌의 캠퍼스 로맨스를 촬영하면서 정말 많이 배웠고 좋은 배우들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는 그 과정들이 모두 나에게 애틋한 시간들이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더불어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앞으로의 다양한 작품활동 의지를 나타냈다.

한편, 여름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 ‘WHY R U?’는 8월 24일부터 헤븐리,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국내 첫 방영되며 매주 2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