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중소의 기적’ 하이키, 케이팝 덕질 비서 ‘블립’ 신규 아티스트 선정!
‘중소의 기적’ 하이키, 케이팝 덕질 비서 ‘블립’ 신규 아티스트 선정!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8.11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앞두고 서비스 오픈
하이키 스케줄+데이터 소식 한번에 본다!
‘케이팝 덕질 비서 앱’ 블립 신규 아티스트 선정
블립 하이키  [사진 스페이스오디티]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중소의 기적’ 걸그룹 하이키(H1-KEY)가 ‘케이팝 덕질 비서’ 모바일 앱 ‘블립(blip)’ 신규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아티스트의 스케줄, 각종 정보와 데이터를 제공하며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블립’은 10일 하이키 관련 공식 서비스를 오픈했다.

최근 걸그룹 신흥 강자로 떠오르는 하이키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서비스 오픈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블립은 4인 4색 매력이 돋보이는 하이키를 신규 아티스트로 선정했다. 하이키의 팬들은 이번 ‘블립’ 서비스 오픈으로 하이키의 스케줄뿐 아니라 트위터, 커뮤니티, 차트 소식 및 각종 데이터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사진 스페이스오디티]

'하이키'는 데뷔 1년 만인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의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큰 사랑을 받아 최근까지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약 7개월 만에 전격 컴백하는 하이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미니 2집 'Seoul Dreaming'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블립 서비스 오픈 역시 더욱 관심을 모은다.

‘LOVE WHAT YOU LOVE MORE’를 슬로건으로 케이팝 팬들의 덕질을 편리하게 만드는 ‘케이팝 덕질 비서 앱’ 블립은 생일카페와 같은 비공식 스케줄을 포함한 아티스트의 스케줄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10분 전 알림까지 보내주는 덕질 필수 앱이다.

또 스케줄 연동이 가능한 다이어리 ‘팬로그’ 기능까지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팬로그는 스케줄 연동 기능까지 더해 편리하게 덕질 일기를 남길 수 있어 케이팝 팬들은 더욱 풍성한 팬덤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지난 2020년 정식 출시된 블립은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 아티스트에 대한 각종 스케줄과 정보들을 알려주는 ‘팬 개인화 서비스’로 지난 2021년에는 구글플레이 창구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을 비롯해 올해 한국콘텐츠진흥원 ICT 뮤직테크지원사업 1위에 선정됐으며, 4.8점의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