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가수 별사랑X김호연, ‘전국 TOP10 가요쇼 팔색조 매력으로 안방 접수
가수 별사랑X김호연, ‘전국 TOP10 가요쇼 팔색조 매력으로 안방 접수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8.1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G1방송 ‘전국 TOP10 가요쇼’ 캡처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가수 별사랑과 김호연이 주말을 흥으로 물들였다. 별사랑과 김호연은 오늘(12일) 오전 G1방송에서 방송된 ‘전국 TOP10 가요쇼’에 출연했다.

이날 별사랑은 ‘놀아나보세’로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다. 화이트 미니 원피스로 우월한 각선미와 러블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안방을 뜨겁게 달궜다.

‘돋보기’, ‘퐁당퐁당’까지 열창한 별사랑은 특유의 매혹적인 보이스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귀를 사로잡았으며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까지 더해져 ‘무대 끝판왕’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어 ‘전국 TOP10 가요쇼’에 첫 출연한 김호연은 ‘변덕쟁이’로 신명 나는 무대를 펼쳤다. 댄디한 레드 슈트로 세련미를 장착한 그는 구성진 보컬과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흥을 돋웠다.

‘하나야’, ‘진또배기’ 무대를 통해 전매특허 민요와 트로트가 조화를 이룬 고품격 음색을 자랑한 김호연은 남다른 감성과 자연스러운 제스처로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별사랑과 김호연은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였으며, 촬영지인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과 관련된 다양한 퀴즈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김호연은 유쾌한 성대모사와 수준급 꽹과리 연주로 재미를 배가시켰다.

별사랑은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후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TOP6에 등극했으며 꾸준한 앨범 발표와 뮤지컬 ‘트리아웃’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호연은 지난 2021년 MBC ‘트로트의 민족’에 출연해 최종 8위에 오르며 뛰어난 음악 역량을 증명, 지난해 10월 ‘호여니’로 정식 데뷔해 트로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별사랑과 김호연은 각종 무대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