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카키마젬, 정규 2집 '킹덤'(Kingdom) 발매
카키마젬, 정규 2집 '킹덤'(Kingdom) 발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9.0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카키마젬정규 2집 '킹덤'(Kingdom)의 자켓사진_출처_상상엔터테인먼트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카키마젬이 지난 1일 발매한 정규 2집 '킹덤'(Kingdom)으로 가을 음원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상상엔터테인먼트는 카키마젬의 디지털 정규 2집 '킹덤'(Kingdom) 발매 소식과 함께 앨범 자켓을 공개했다. 앨범 속 여성은 하늘색 배경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한 눈빛으로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앨범명 '킹덤'(Kingdom)의 영어 표기가 눈길을 끈다.

'킹덤'는 지난 2023년 4월 발매한 1집 앨범 'Hey Bread' 이후 약 5개월 만의 신보로, 앨범 전반에 카키마젬의 그간 음악적 행보를 담고있다.  '킹덤'라는 앨범명처럼, 자신들이 쌓고 있는 음악적 세계로의 초대를 주제로 하고 있으며, 더불어 새로운 미래를 맞이하는 다양한 감정을 녹여냈다.

사진 =  그룹 카키마젬 도태우(좌), 강민구(우) _출처_상상 엔터테인먼트

카키마젬은 2017년 결성한 남성 2인조 인디밴드로 어쿠스틱풍 음악을 중심으로 매달 싱글 앨범과 공연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팀 이름은 ‘카혼·키모드·마이크·젬베’ 등 악기의 앞글자를 따서 지었다. 최근에는 롯데마트와 콜라보해 매장 음악으로 송출 중인 노래 ‘수박송’이 온-오프라인에서 크게 인기를 끌었다. 

카키마젬은 "이번 앨범에는 그동안 발표했던 곡들과 새로운 신곡들을 모두 담은 일종의 '종합선'물같은 앨범이라며 , 그동안 성원해준 팬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카키마젬의 정규 2집 '킹덤'(Kingdom)은 국내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