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2023 경찰선교 연합 여름수련회 진행..경찰기독선교연합회 주최
2023 경찰선교 연합 여름수련회 진행..경찰기독선교연합회 주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9.2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횃불교회 이재희목사와 경찰기독선교연합회
2023년 경찰 연합 여름수련회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서울경찰기독선교연합회 주최로 2023 경찰선교 연합 여름수련회가 9월 1일(금~2일(토) 치악산명성수양관에서 ‘깨어나라, 성령의 불로!’ 주제로 진행되었다.

경찰과 경찰가족 350명이 참석한 금번 수련회는 찬양과 기도, 강사들의 특강과 말씀으로 영적기쁨과 치유와 회복을 누리는 장이 되었다.

수련회 핵심인 저녁 성령집회는 분당횃불교회 찬양단의 찬양, 지구촌선교회 워십팀의 특별순서로 은혜의 문을 열고 교경회 부회장인 이재희 목사가 ‘이 시대 스데반의 영성으로 깨어나자’(행7:54~60)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분당횃불교회 '이재희목사'

이재희 목사는 "초대교회 성령 역사로 재정이 풍부해져 사도들이 말씀 전하는 일 외에 구제하고 선교하는 일의 분량이 늘어남에 따라 구제가 공평하지 못하다는 원망이 일어났다.

헬라파 유대인이 자기 쪽 과부의 구제가 빠졌다고 히브리파 사람을 원망하는 일이 생긴 것이다. 이에 성령 충만하고 사람들에게 칭찬받는 일곱 집사를 세워 공정하고 효과적인 봉사와 구제를 하도록했다.

스데반집사는 지혜,말씀,사랑이 충만한 자였다.이시대 스데반의 영성은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여 진리의 말씀이 열려 가난한자 불쌍한 고아와 과부들을 주님의 사랑처럼 돕는 실천적 삶을 살아가는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