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개그맨 김준호 '2023 한류문화대상 시상식' 방송예능인부문 대상 수상
개그맨 김준호 '2023 한류문화대상 시상식' 방송예능인부문 대상 수상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12.2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효진(왼쪽) 조직위원장과 방송예능인부문 대상 수상자 개그맨 김준호(오른쪽)
사진 = 이효진(왼쪽) 조직위원장과 방송예능인부문 대상 수상자 개그맨 김준호(오른쪽)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한류닷컴(주)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한류문화대상 시상식이 12월 21일 오후 4시 엘리에나호텔 2층 컨벤션홀에서 개최했다.

박창식(제 19대 국회의원) 대회장은 “한류문화대상 시상식은 유명인뿐 아니라 정치, 사회, 문화, 경제 등 우리 사회 모든 오피니언 리더들을 찿아 시상하는 행사”이며, 우리의 우수한 문화가 여러분들을 통해 더욱 발전해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우수지자체장 정명근 화성시장이 수상하였고,연기자 부문 대상은 예지원, 최우수상은 이문식이 수상하였다.성인가요 부문에서는 대상 박상철, 최우수상 노지훈이 k-pop 부문은 대상 팀 24시, 최우수상 걸그룹 버스터즈 방송예능인 부문은 대상 김준호, 최우수상 김현철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방송예능인 부문 대상을 받은 김준호는 “어릴적 사람들을 많이 웃겼는데, 웃기는걸로 상까지 받게 되었다며 웃음을 자아냈고, 내년엔 지민이와 좋은 소식이 있도록 응원해 달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류문화대상시상식 이효진 조직위원장(한류닷컴 대표)은 “한류문화가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전 세계로 뻗어가는 문화의 중심이 되어거고 있다”며 오늘 수상자들이 있기에 대한민국 한류가 발전하고 빛을 발할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