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2024 코스메틱 브랜드 엔타이밍 제 1회 글로벌 모델선발대회 성료
2024 코스메틱 브랜드 엔타이밍 제 1회 글로벌 모델선발대회 성료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4.03.0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타이밍의 깨끗하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와 닮은 ‘김규리, 맹시현, 신민지‘ 신인모델 최종 선발!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주식회사 스킨앤스킨의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엔타이밍 NTIMING’은 지난 해 11월부터 진행했던 ‘2024 엔타이밍 글로벌 모델선발대회’를 통해 김규리, 맹시현, 신민지 등 세 명의 모델을 최종 선발하였다고 밝혔다.

1차 서류 심사와 2차 SNS 심사, 3차 카메라 테스트와 대면 심사를 거쳐 선발된 세 명의 모델에게는 각 상금 200만원이 수여되었으며 향후 1년간 엔타이밍의 새로운 얼굴이 되어 지면 광고와 SNS,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활동할 예정이다. 

이미지 = 모델 김규리, 맹시현, 신민지(좌로부터) (제공.엔타이밍)
이미지 = 모델 김규리, 맹시현, 신민지(좌로부터) (제공.엔타이밍)

이번 대회 심사에는 ▷ 가수 미나, ▷ 이경민포레청담 장지윤 대표, ▷ 스타일82 김뿌리 대표, ▷ 수컴퍼니 박수이 대표 등 각계의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엄정한 심사를 진행하였으며,  ‘밀크세라마이드’ 성분을 활용한 제품인 만큼 건강한 피부와 브랜드의 깨끗한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신인 모델들을 발탁하였다고 엔타이밍은 밝혔다. 

향후 아시아를 필두로 해외 시장에도 출시될 예정인 만큼 글로벌 모델 선발을 통해 세계적인 K-beauty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고 브랜드의 가치를 제고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