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11-27 17:46 (월)
공현주, 現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공현주, 現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11.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영x성지루x김민규x김준원과 한솥밥 ing… 인연 이어간다
강엔터테인먼트 “다방면 재능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
사진제공=강엔터테인먼트
배우 '공현주'  [사진제공=강엔터테인먼트]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배우 공현주가 강엔터테인먼트(KANG ENT)와 재계약으로 동행을 계속한다.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는 8일 “탁월한 연기력으로 긴 시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배우 공현주와 동행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공현주가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빛나는 재능을 펼치며 본인만이 가진 매력들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 강엔터테인먼트와 의미 있는 인연을 이어가게 된 공현주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간 도회적인 마스크, 우아하면서도 단아한 아름다움, 밝은 에너지로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공현주. 드라마 ‘올인’을 시작으로 이후 ‘순정에 반하다’, ‘우아한 가’, ‘하이클래스’, ‘약한영웅 Class1’, 연극 ‘여도’, ‘장수상회’ 등 안방극장과 무대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줬다.

특히 지난해 드라마 ‘약한영웅 Class1’에서는 주인공 시은(박지훈 분)의 어머니이자 유명 일타강사 ‘현주’ 역으로 특별출연, 짧은 분량임에도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기도.

이처럼 공현주는 이번 재계약을 통해 강엔터테인먼트와 그동안 맺어온 끈끈한 유대감을 확고히 했다. 재계약을 발판으로 더욱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공현주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공현주가 재계약을 체결한 강엔터테인먼트는 김선영, 성지루, 김민규, 김준원, 박지아, 박혜은 등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한 연기자 전문 엔터테인먼트로, 김대진, 민연홍, 이정훈, 김상훈, 박진석, 김문흠, 정형건, 한승훈 등 유명 스타 PD들의 감독 에이전시를 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