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제이세라, 25일 리메이크곡 ‘사랑이 잊혀져 갈 때 즈음’ 론칭
제이세라, 25일 리메이크곡 ‘사랑이 잊혀져 갈 때 즈음’ 론칭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1.2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가창력X고음 향연
이미지출처 = 사이다뮤직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가수 제이세라가 ‘리메이크 장인’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제이세라는 지난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랑이 잊혀져 갈 때 즈음’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했다.

이번 곡은 주호의 ‘사랑이 잊혀져 갈 때 즈음’을 제이세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디셈버의 히트곡 ‘별이 될게’, ‘가슴으로 운다’, 그리고 최근 ‘사랑 참…’ 등 다양한 명곡을 독보적인 감성으로 선사했던 제이세라의 또 다른 리메이크작이다.

주호의 ‘사랑이 잊혀져 갈 때 즈음’은 이별의 아픔을 넘어 훗날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라는 마음을 그린 발라드로,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3’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곡은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잊고 있는 중’, ‘이 노랠 빌려서’ 등 제이세라와 꾸준하게 호흡을 맞춰 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이 리메이크를 맡아 제이세라와 다시금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제이세라는 탄탄한 보컬 실력과 빈틈없는 고음, 섬세한 완급조절로 여성 입장에서의 이별을 대하는 쓸쓸함을 절절하게 담으며 리스너들에게 ‘공감송’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난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제이세라는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언제나 사랑해’, ‘혼자 왔어요’ 등 다수의 히트곡과 명곡 리메이크 음원을 꾸준히 발매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제이세라의 ‘사랑이 잊혀져 갈 때 즈음’ 리메이크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