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최윤영, KBS 연기대상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 같아서 힘이 된다” 소감
최윤영, KBS 연기대상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 같아서 힘이 된다” 소감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4.01.02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대상’ 우수상 최윤영,
‘비밀의 여자’서 역대급 악역 캐릭터 호평
배우 최윤영 [제공=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윤영 [제공=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배우 '최윤영'이 ‘2023 KBS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품에 안았다.

'최윤영'은 지난달 31일부터 1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2023 KBS 연기대상’에서 ‘비밀의 여자’로 일일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다.

우수상을 수상한 최윤영은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고등학교 때부터 연기로 한 우물만 파고 있는데 올해 처음으로 ‘이 일을 앞으로 더 할 수 있을까’라는 개인적인 고민이 많았다. 그래서 더욱 뜻깊고 열심히 하라는 의미 같아서 힘이 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비밀의 여자’ 연출부를 비롯해 모든 스태프분들, 함께 연기했던 동료들, 선후배님들 모두 감사했고 좋은 분들과 일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비밀의 여자’를 시청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덧붙여 감동을 더했다.

'최윤영'은 지난 8월 종영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극본 이정대)에서 받은 만큼 돌려주는, 거칠 것 없는 성품을 지난 안하무인 상속녀 ‘오세린’으로 분해 화를 주체하지 못하는 역대급 악역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처럼 최윤영은 처음 도전하는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매회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 것을 물론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는 ‘만능캐’로 주목받으며 2023년을 마무리했다.

뿐만 아니라 최윤영은 오는 1월 2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연출 이정섭/ 제작 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에 특별출연한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대명사인 연월(홍예지 분)의 어머니 은미소로 분한 최윤영은 누구보다 딸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모습과 연풍학(오지호 분) 못지않은 뛰어난 검술 실력으로 극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