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 방탄소년단 뷔 X 유광굉 감독 특급 만남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 방탄소년단 뷔 X 유광굉 감독 특급 만남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1.2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광굉 감독, 대한민국 최고 CF 감독으로 독보적인 영상미와 특유의 감각적인 연출 자랑
사진 = 유광굉 감독과 방탄소년단 뷔 컴포즈커피 광고 촬영 현장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가 방탄소년단(BTS) 뷔와 유광굉 감독의 특급 만남으로 화제성과 파급력을 입증했다.

지난 1월 16일(화)에 공개한 컴포즈커피 신규광고는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뷔와 대한민국 최고 CF 감독인 유광굉 감독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뷔의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에 유광굉 감독의 독보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한층 더 완성미 있는 광고를 선보였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최고의 모델, 감독과 함께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를 작업하게 돼서 영광이다”며 “컴포즈커피도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최고의 커피전문점으로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는 공개하자마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한 것은 물론 하루 만에 유튜브 공식 영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컴포즈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의 경우, 광고 업로드와 함께 전일 대비 팔로워 약 53%가 급증하며, 약 3만 명이상의 팔로워가 신규 유입됐다. 뿐만 아니라 광고 공개와 함께 새롭게 오픈한 컴포즈커피 공식 엑스(Xᆞ옛 트위터)도 하루 만에 팔로워 5,000명을 넘어섰다.  

광고를 본 소비자들은 “베토벤이 작곡을 하듯 커피를 컴포즈한다는 창의력이 놀랍다”, “광고가 하나의 작품 같다”, “광고 영상 속 뷔의 목소리가 커피와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