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0:41 (금)
대성, 첫 단독 국내 팬 데이 오픈 동시 매진
대성, 첫 단독 국내 팬 데이 오픈 동시 매진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4.02.08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 ‘D’s ROAD in SEOUL’
전석 매진으로 입증한 뜨거운 인기 ‘공연 기대 UP’
‘전석 매진’ 대성, 음악·방송 이어 공연까지 접수 ‘다채로운 행보 눈길’
대성_프로필
대성_프로필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가수 대성의 데뷔 이후 첫 단독 국내 팬 데이가 전석 매진됐다.

대성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D’s ROAD in SEOUL(디스 로드 인 서울)’을 개최한다.

개최에 앞서 지난 7일 오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대성의 단독 팬 데이는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팬 데이는 대성이 솔로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국내 팬들과 만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대성은 오랜 시간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그동안 걸어온 자신만의 음악 여행길을 펼쳐낼 세트리스트는 물론, 다채로운 코너로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에 한창이다.

대성_D’s ROAD in SEOUL_포스터
대성_D’s ROAD in SEOUL_포스터

대성은 약 7년 만에 ‘D-LITE JAPAN TOUR 2024 “D’s IS ME”(디-라이트 재팬 투어 2024 “디스 이즈 미”)’ 개최 소식을 전하며 일본 열도를 열광케 했다. 여기에 국내 팬 데이까지 오픈하며 열기를 더한 그는 공연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023년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에서 새 출발을 알린 대성은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며 대중을 만나고 있다. tvN ‘어쩌다 사장3’ OST ‘나성에 가면’,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까지 발매하며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면모를 자랑했을 뿐만 아니라, MBN ‘현역가왕’ 마스터로 출연해 예능 치트키다운 활약을 이어가며 매주 화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이는 중이다.

첫 단독 국내 팬 데이에 전석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룬 대성은 계속해서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