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환상연가’ 배우 홍예지, 시청자 울고 웃게 만드는 물오른 연기력
‘환상연가’ 배우 홍예지, 시청자 울고 웃게 만드는 물오른 연기력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2.2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KBS2 ‘환상연가’ 캡처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배우 홍예지가 다채로운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홍예지는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월화 드라마 ‘환상연가’에서 절정에 달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을 웃고 울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연월(홍예지 분)은 기억을 잃은 사조현(박지훈 분)과 한밤중에 산책은 물론 약초를 캐다 입을 맞추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웃음짓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후 금화(지우 분)의 임신소식을 듣게 되고, 그런 금화를 챙기는 사조현의 모습에 상처받는 연월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방송말미 “서로 가는 길이 다른 것 같다.”며 이제 “각자의 길을 걷자” 하는 양재이(김동원 분)에 아무말도 못하던 연월은 다음날 양재이가 되찾아준 유품을 보고 그를 찾으러 떠났으나 한발 늦었다. 

결국  매복하고 있던 자들이 쏜 화살에 맞으며 ‘연월에겐 폐하뿐입니다.’고 외치며 모든 진실을 이야기하고 끝내 자신을 지키다 죽는 양재이의 붙잡으며 너무 늦게 그의 진심을 알게 된 연월이 오열하는 장면은 시청자들도 함께 울게 만들었다는 후문.

서로에게 역경이 더 해지고, 마음이 깊어지며 캐릭터의 감정선이 고조될수록 다양한 감정을 보여주며 인물들의 감정변화를 자연스럽게 몰입시키고 이해시키는 홍예지의 열연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한편, 소중했던 사람을 또 잃게 된 홍예지가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환상연가’는 매주 월, 화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